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체험

평일 전곡항 마리나 풍경 (무료요트체험과 선상낚시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

by 낯선공간2019 2019. 7. 30.

목차

    평일 전곡항 마리나 풍경

    무료요트체험과 선상낚시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

    가을이 서서히 깊어가며, 전곡항은 그 풍경이 더욱 한산해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주말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전곡항이지만, 평일에는 한적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더운 여름과 비교하여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면서, 전곡항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전곡항의 매력

    전곡항은 화성시 서신면에 위치한 곳으로, 한산한 풍경과 함께 물빛이 어우러지는 멋진 곳입니다. 전곡항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맑은 물과 함께 멀리 풍력발전소가 눈에 띕니다. 마리나가 보이는 전곡항은 주말에는 요트 체험으로 북적이지만, 가을의 평일에는 조용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요트체험과 해양안전교육

    전곡항 마리나 앞에는 다양한 유형의 요트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요트 무료체험과 해상사고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해양에서의 안전교육은 세월호 침몰 사고 이후에 더욱 중요한 주제가 되었습니다. 전곡항 마리나에서는 실제 사고 상황에서의 대비책을 배울 수 있으며, 요트 무료체험을 통해 바다 위에서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낚시체험과 캠핑 여행

    전곡항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상낚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나가서 1시간 동안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낚시 장비와 미끼는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전곡항은 예전에는 숭어낚시의 성지로 알려졌지만, 마리나 시설이 들어서면서 낚시가 금지된 곳으로 변해버렸습니다. 그러나 인근에는 대규모 캠핑장이 있어서 캠핑과 함께 선상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여행 코스가 될 수 있습니다.

    정보와 예약

    전곡항의 자세한 정보와 요트체험, 낚시체험 예약은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전곡항 마리나 전화번호: 1577-4200
    • 주소: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1076

    또한, 다음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가을, 전곡항에서의 특별한 경험

    가을의 서늘한 바람을 맞으며 전곡항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무료요트체험과 선상낚시체험을 통해 바다와의 교감을 느껴보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B 전곡항 마리나 전화번호 : 1577-4200 항구, 포구 | 상세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1076

    멀리 풍력발전소가 보이고, 물색도 예쁘네요.

    전곡항 마리나가 보입니다.

    전곡항 마리나 앞에는 요트들을 육지에 올릴 수 있는 장비들이 늘어서 있더군요.

    남자들이 바라던 바다의 꿈 요트가 올려져 있네요.

    마리나 설비에 특이하게 귀여운 조그마한 보트들이 놓여 있네요.

    나름 동력으로 움직이는 배 같아 보입니다.

    화성& 씨그랜트 해양아카데미네요.

    이 곳에서는 요트무료체험과 해상사고 안전교육 등을 해주는 곳이에요.

    선박이나 해양에서 비행기 불시착 등으로 구명선을 탔을 경우에 대한 안전 교육을 해주는 곳이에요.

    세월호 침몰 사고 이후에 좀 더 신경 쓰이는 수상 조난 안전교육. 한 번쯤 받아 볼만 하죠.

    전곡항 마리나에서는 무료 요트 & 카약 체험을 할 수 있어요.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http://www.oleports.or.kr/home/main/main.asp)이나 해수부 경기씨그랜트 센터 교육(http://www.ggsg.or.kr/yacht/info.php)을 통해서 예약하면 돼요~

    화성시와 해외 교류하는 도시들까지의 거리와 방향이 표시된 이정표네요.

    전곡항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상낚시 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유람관광 낚시체험인데요. 배 타고 나가서 1시간 정도 낚시를 체험할 수 있다더군요.

    낚시 장비를 가져갈 필요도 없고, 미끼도 모두 포함된 비용이라네요.

    1만 5천 원짜리 배도 있고, 1시간에 1만 원짜리 배도 있네요. 어린이는 5천 원.

    작년에 3부작으로 방영되었던 바라던 바다가 생각나네요.

    배 이름이 바라던 바다네요.

    전곡항에서의 낚시

    예전에 전곡항은 망둥어 낚시뿐만 아니라 원투로 숭어낚시가 성행하던 곳이었지만 마리나 시설이 들어선 뒤로는 낚시가 금지된 모양이네요.

    아무도 낚시하는 사람도 없고, 낚시를 할만한 공간도 없더군요.

    인근(10km 이내 10분 이내 거리)에는 대부도 365 캠핑 시티라는 3만 평 규모의 대규모 캠핑장이 있어서, 캠핑과 선상낚시를 체험해보는 캠핑여행코스가 추천할만하네요.

    2014.10.20 13: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