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시마노 아이스박스 스페쟈 라이트 25리터 lc-025m 해동 낚시 아이스박스 30리터보다 나은 25리터 쿨러

by 낯선공간2019 2024. 1. 5.

목차

    시마노 아이스박스 스페쟈 라이트 25리터 LC-025M: 낚시를 위한 완벽한 선택

    2016년 7월 7일, 참돔 선상 찌낚시를 위해 구입한 시마노 아이스박스에 대한 후기입니다. 이 아이스박스는 시마노 스페쟈 라이트 LC-025M 모델로, 정가는 18만 원이지만 인터넷에서는 최저가로 16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강서 낚시 할인마트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이전에는 해동 카리스마 아이스박스 30리터를 고려했었는데, 이전에 사용했던 코스모스 33리터 아이스박스보다는 용량은 적지만 실용성 측면에서는 훨씬 우수한 제품입니다.

    시마노 vs. 기존 아이스박스

    기존의 코스모스 33리터 아이스박스는 용량은 크지만, 가로 세로 비율이 4대 3 정도여서 대형 물고기를 넣기에는 부적합했습니다. 또한 보냉력을 위해 무거웠습니다. 해동 30리터도 마찬가지로 길이가 조금 더 길고 가볍지만, 여전히 길이가 짧아 대형 물고기를 수납하기에는 적당하지 않았습니다.

    시마노의 우수성

    하지만 시마노 스페쟈 라이트 LC-025M은 다르습니다. 이 제품은 시마노의 상위 모델인 LC-035M과 길이가 같으며, 해동 아이스박스 30리터보다 훨씬 긴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50cm급 물고기를 담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격면에서도 5만 원 정도 저렴하며, 무게 또한 가볍습니다.

    기능성

    시마노의 아이스박스는 뚜껑이 양쪽으로 열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적재 용량은 10리터가 적긴 하지만, 저처럼 다양한 냉장 공간을 갖춘 사용자에게는 충분한 용량입니다.

    결론

    캠핑용 냉장고와 소프트 쿨러 등을 보유한 사용자라면 35리터보다는 25리터가 더 적합할 것입니다. 시마노 아이스박스 스페쟈 라이트 25리터 LC-025M은 낚시를 위한 완벽한 선택이며, 실용성과 가격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약

    시마노, 아이스박스, 낚시, 쿨러, 해동, 참돔, 선상 찌낚시, 코스모스, 다이와, 냉장고, 소프트 쿨러, 사용자 편의, 용량, 가격, 무게, 편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