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펜션, 모텔 숙소

북유럽 여행 2일차 스웨덴 칼스타드 스칸딕 윈 호텔 SCANDIC WINN HOTEL

by 낯선공간2019 2023. 10. 22.

목차

    북유럽 여행 2일차 스웨덴 칼스타드 스칸딕 윈 호텔 SCANDIC WINN HOTEL

    스웨덴의 아름다운 도시 칼스타드에서의 북유럽 여행의 두 번째 날, 스칸딕 윈 호텔(Scandic Winn Hotel)에 머무는 경험은 무척 특별했다. 오슬로에서의 활동을 마치고 3시간 반의 드라이브 끝에 도착한 이곳은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유명한 호텔 체인의 일부였다. 호텔의 명성에 대해 사람들의 의견은 각양각색이었지만, 나는 이곳에서의 하룻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다.

    • Scandic Winn Hotel
    • Norra Strandgatan 9-11, 652 24 Karlstad, 스웨덴
    • 9GM4+53 칼스타드 스웨덴
    • https://www.scandichotels.se/winn
    • +46547764700
    • 체크인 시간: 오후 3:00
    • 체크아웃 시간: 오후 12:00

    스칸딕 윈 호텔의 친절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

    스칸딕 윈 호텔에서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장애인에 대한 배려였다. 호텔은 장애인용 휠체어와 전동 휠체어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이 불편한 손님들에게도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이런 세심한 배려는 호텔의 서비스 정신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았다.

    스칸딕 윈 호텔 객실의 편리함과 불편함

    가족과 함께 머무르기에 충분한 공간이 제공되었지만, 처음에는 침대가 두 개밖에 없어 당황스러웠다. 그러나, 벽에 붙어있는 두 개의 핸들을 당겨보니 숨겨져 있던 침대가 나타났다. 이런 독특한 구조는 처음 보는 경험이었고, 일단은 호텔이 제공하는 침구는 모두 편안했다.

    그러나 객실에는 몇 가지 불편함도 함께했다. 난방이 작동하지 않아서 좀 찬바람이 느껴졌고, 커피포트와 냉장고, 그리고 룸 금고도 없었다. 이런 점은 약간의 불편함을 주었지만, 호텔의 직원들은 불편 사항에 대해 빠르게 대응해 주려고 노력했다.

    중국인 관광객들의 행동 때문에 일부 호텔에서는 룸 금고와 같은 편의 시설을 제거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상황이 스칸딕 윈 호텔에도 영향을 끼친 것 같다.

    추가된 편의성

    다행히도, 객실 안에는 멀티콘센트가 설치되어 있어 추가적인 멀티탭이 필요하지 않았다. 한국과 동일한 220V 콘센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용 멀티잭을 따로 준비할 필요도 없었다. 이런 점은 여행자에게 큰 이점이 되었다.

    스칸딕 윈 호텔은 몇 가지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칼스타드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했다. 특히 장애인에 대한 배려와 객실 내의 실용적인 멀티콘센트는 호텔의 장점으로 여겨졌다. 또한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는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이런 경험을 통해 스칸딕 윈 호텔은 북유럽 여행자들에게 안락하고 편리한 숙소를 제공하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