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체험

덕평자연휴게소 달려라코코 애견파크 애견체험.

by 낯선공간2019 2019. 8. 15.

목차

    2013.12.30 14:37

    덕평자연휴게소 달려라 코코 애견파크 애견체험.

    덕평 자연 휴게소에 애견카페가 있는 줄은 알았지만, 애견 박물관과 체험관 체험 공원등 시설이 이토록 잘되어 있을 줄은 몰랐다. 

    애견체험을 들어가면, 그레이트 피레니즈, 사모예드, 불독, 웨스턴 하일랜드 테리어, 웰시코기 등이 차례로 나와서 얌전하게 체험자들에게 몸을 맡기고 같이 산책도 돌아준다. 

    어찌나 하나 같이 다들 이쁘고 얌전한지~

    딸아이도 지금까지 전통시장만 돌아다니면서 만져보던 똥개들에서 벗어나 나름 혈통 있는 아이들을 만지니까 신났다~

    근데도 왜 이렇게 아직도 무서워 하는거니~ 호기심은 그득하면서 표정은 잔뜩 겁난 표정.

    그러니까 우린 강아지 못키우는게야~ 니가 책임질 마음이 생기기 전까진 절대~ 네버~ 그냥 이런데 구경만 다니는 걸로~

    [애견카페] 덕평휴게소 달려라코코 애견파크 전시관 체험..

    덕평휴게소에서 유명한 것 중 하나가 바로 휴게소 내에 있는 애견카페와 애견파크다. 아쉽게도 우린 강아지를 데리고 가지 않아서 애견 파크인 달려라 코코 전시관 체험과 애견체험만을 했는데, 멋지고 예쁜 강아지들을 아이들이 직접 안아보고 같이 산책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가 주어졌다. 특히 아이들 방학숙제로 체험보고서 등을 제출해야 하는데, 이곳도 부천 로보트 파크처럼 팜플릿에 체험 결과를 스탬프로 찍어서 보고서 형식으로 제출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체험 비용은 1인당 6천원으로 다소 비싸지만, 이 곳의 강아지들이 받을 스트레스와 컨텐츠를 고려하면 결코 비싼 가격은 아닌 듯싶다.

    강아지를 키우는 가족들이라면 이 곳 자체를 관광지 삼아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싶다.

    먼저 전시관 체험에서는 다양한 강아지의 품종과 애견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박문관으로서의 충분한 역할을 해주었다. 3D 체험이 있긴 했는데 이건 좀...ㅋㅋㅋ 유치한듯하지만 그래도 6천 원이나 냈는데 이거라도 없으면 서운하지. 어린아이들에겐 무조건 3D 체험은 여전히 신기한 이벤트니까.

    반응형

    댓글